카테고리 없음

경주 황오동 맛집 황리단길 돈까스보다 맛있었던 우치카츠

록호틴틴 2024. 11. 5. 13:11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 황오동에 새로 생긴 일본식 돈카츠 맛집,우치카츠에다녀온이야기를전해드릴게요.

 

오픈한지 두 달정도된 신상 맛집이라더 유명해지기전에 서둘러 방문했답니다.

우치카츠는 경주 주민들에게는 황리단길까지 가지 않아도 정통 일본식 돈카츠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이미 입 소문을 타고 있는 곳이죠.

 


경주 황오동 맛집 우치카츠의 위치는 경북경주시원효로167이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부터저녁8시까지이고, 화요일은 휴무니 참고하세요.아쉽게도 전용 주차장은 없어서 근처에 주차하셔야해요.

이곳에 처음 도착했을때,옛날가정집을개조한아늑한느낌이인상적이었어요.

정원을지나안으로들어가면따뜻하고편안한분위기의인테리어가눈에띄었죠.저는창가쪽자리가가장마음에들어서그곳에앉았답니다.큰통유리창이있어서내부와외부가모두아름답게보였어요.

 


메뉴는심플하게딱세가지,상로스카츠,로스카츠,히레카츠로구성되어있어요.

간결한메뉴덕분에돈카츠에대한자신감을느낄수있었답니다.사이드메뉴가없는게조금아쉬웠지만,오픈초기이기때문에메인메뉴에집중한것같아이해가됐어요.

 


테이블위에는돈카츠소스,핑크소금,통후추가준비되어있어각자취향에맞게먹을수있도록되어있더라고요.

 

저는 평소에 경주 황오동 맛집  돈카츠를먹을때소금을곁들이는편이라개인적으로만족스러웠어요.식사전에는밥과장국,그리고깍두기가나왔는데요,장국은깔끔한맛이었고깍두기는향이좋았지만,무가살짝물렁해서아쉬웠어요.

 


제가주문한것은상로스카츠와히레카츠였는데요,먼저상로스카츠부터소개할게요.상로스카츠는한정수량이라빠르게소진될수있어요.양배추가솜사탕처럼얇게채썰어져있어식감이참좋았어요.

 

제가여러곳에서상로스카츠를먹어봤지만,우치카츠의상로스카츠는특히기름진부분이적어서더욱담백했어요.평소에비계가많지않은돈카츠를선호하는분들에게추천하고싶은맛이에요.한입베어물면아주부드럽고바삭한튀김이기분좋게씹혀요.

 


다음으로 히레카츠는촉촉한속살과바삭한겉면이인상적이었어요.히레카츠는특히육즙이많아먹다보면튀김이눅눅해질때가있는데,우치카츠에서는끝까지바삭함을유지해서좋았어요.

 

경주 황오동 맛집 히레카츠를즐기시는분들에게는제격일거예요!

 



샐러드에 뿌려진참깨드레싱이 고소해서좋았지만,먹다보니느끼함이올라와서상큼한소스가있었다면더좋았을것같았어요.

 

 


하지만식사후에는요거트아이스크림을후식으로주셔서느끼함이사라지더라구요ㅎㅎ

아이스크림은상큼하고깔끔한맛이라마지막입가심으로딱이었답니다.

황리단길까지가지않아도경주황오동에서이렇게퀄리티좋은일본식돈카츠를맛볼수있어서정말반가운마음이었어요.

경주현지인들이나황리단길방문이부담스러운분들께는더할나위없이좋은소식이아닐까싶네요.

 

돈카츠가당기는날에는한번방문해보세요.우치카츠의정갈하고담백한돈카츠가분명만족스러우실거예요!